본문 바로가기
게임/롤

롤 8.16패치 OP 챔피언죽이고 탱커 챔피언 살리고

by 쥬니스 2018. 8. 17.
반응형



이번 8월 15일에있던 8.16 패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승률 좋은 챔피언들의 너프와 탱커 챔피언들의 버프가 있었네요.



챔피언 변경사항

라칸(너프)

서포터로 자주 활용되고있는 라칸입니다.

기본능력치를 감소시켜서 초반라인전의 힘을 감소시켰습니다.


아트룩스(너프)

아트룩스는 저저번패치에서 너프를 먹었지만 아직 지나지체 강력하다고 판단한거같네요.

이번패치에서 조금더 너프를 먹었는데. 과연 어떻게될지 궁금합니다.



오공(너프)

오공은 아래 말씀드릴 룬쪽부분에서도 너프를먹었는데 Q데미지는 조금 심하게 너프먹었네요

탑미드정글 등 여러 라인에서 쓰이던 오공이 과연 이번패치이후 나올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오리아나(너프)



조이(너프)

대회에서 종종나오는 조이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도 또 너프를 먹었군요.

과연 이번 패치로 인해 대회에서 조이가 살아남을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탈리야(너프)

탈리야의 이동속도를 낮추면서 로밍능력을 약화시켰네요.

빠른라인클리어와 로밍으로 승부를 보던 탈리야의 이동속도 너프는 조금 체감될걸로 예상됩니다.


트린다미어(너프)



피즈(너프)

저번패치때 버프먹은 피즈였습니다.

역시 저번패치때 버프로인해 많이 보일거라고 예상했는데.

다음패치때 바로 너프를 시키는 모습이네요.


헤카림 (버프)

정글로써든 탑으로써든 애매한 헤카림 q하나만으로 관짝에서 나올수있을지는 의문입니다..




탱커 

노틸러스

기본보호막을 최대 스킬레벨에서는 조금 올려주고

체력계수를 감소시켰습니다


람머스(버프)


추가방어력 마법 저항력의 계수를 올려주었네요.

제가 보기엔 q 쿨타임감소가 더 시급해보입니다.


레오나(버프)

레오나를 좋아하는 유저로써 아주 좋은 패치인거 같습니다.


사이온


아무무


 추가피해량 감소를 추가시켜줬군요.


얼핏보기엔 잘모르겠지만

q/w 모두 너프먹은거처럼 보입니다.



룬변경사항






소환사주문


신규스킨



이번패치로 엄청난 퀄리티를 가진 스킨들이 나올 예정입니다.

우주시리즈로인한 애쉬 신짜오 그리고 룰루가 출시될 예정이고

메카 아우렐리온 솔과 마피아 브라움이 출시예정입니다.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하트클릭 부탁드립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