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

롤 8.15 패치노트 리메이크된 아칼리 및 챔피언 변경사항

by 쥬니스 2018. 8. 5.
반응형


 

 이번 8월1일에있던 8.15패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눈에 띠는 패치는 우선적으로 아칼리 리메이크소식과신규스킨

ad원딜의 성장을 더욱 강화시키기위한 원거리 딜러 아이템의 가격을 낮춘것입니다.

 

 



 

피언 변경사항

 

 

리신[버프]

 

Q(음파)의 기본 피해량을 줄이고 공격력 계수를 늘렸는데요.

잘크면 클수록 딜리신으로 가서 확실히 스노우볼 굴리도록 패치한것 같네요!

 

 

 

 

 모르가나[너프]

 

모르가나는 미드와바텀라인에서 서포터로 쓰였는데요.

W연사로 견제로 능하고 E로인한 갱킹 면역으로

이번 패치에선 너프를 먹은거같네요

 

 

 

신드라[버프]

 

라인전 강캐인 신드라 초반위력이 좀 부족했는지

라인전 강캐인만큼 신드라의 Q스킬 피해량을 증가시켜줬네요.

 

 

 

쓰레쉬[버프]

 

이번 패치로 버프를  가장 많이 먹은 챔피언 같습니다.

후반에는 W쿨타임 감소로인해 시야장악이 좀더 능해질 것이며

E공격력 증가계수를 초반엔 늘려주면서 초반에도 강하게 해줬네요.

 

 

 

올라프[버프]

 

올라프의 W공격 속도를 조금 증가시켰군요

 

 

 

이렐리아[변경]

 

 

 이렐리아는 이번패치는 개인적으로 너프인지버프인지 좀애매합니다.

기본 공격력과 체력을 증가시키고 패시브는 버프시키고

W와E /R스킬은 너프를 시켰네요.

플레이 부분에서 차이가있겠지만 조금 지켜봐야할거 같습니다.

 

 

퀸[너프]

상단 공격로[탑] 부분에서 요즘 핫한 챔피언이죠.

그래서 그런지 바로 라이엇에서 조정을 한 모양입니다.

 

킨드레드[너프]

 

킨드레드도 이번패치때 너프를 먹었꾼요.

W공격속도증가 효과가 감소하고

궁극기의 R스킬 재사용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피들스틱[너프]

 

E스킬 마나소모량을 증가시키면서 피해량을 낮췄네요.

 

피즈[버프]

 

이번패치로 또 버프를 먹었네요.

W기본피해량과 주문력계수까지 증가시켜줬습니다.

R궁극기효과는 근거리 적중시에도 90%까지 올려주었군요.

이번패치로인해 피즈가 많이 보일걸로 예상됩니다.

 

 


 

아이템 변경사항

 

 

하단공격로 부분에 서포터의 위력을 낮추고

원거리 딜러의 위력을 높일려는 모습입니다.

 

 

 

 

 

완벽한 타이밍의 획득시점을 8분에서 10분으로 증가시켰네요.

 

 

신스킨

 

수영장파티 그브 조이 케이틀린

 

인간 사냥꾼아칼리

 

 

 

수영장 파티 케이틀린

 

 

수영장 파티 갱플랭크

 

 

수영장 파티 렉사이

 

 

수영장 파티 타릭

 

 

수영장 파티 조이

 

이번패치로 인해 어떻게 바뀔지 기대되네요!

이것으로 롤 8.15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거는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