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이야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10일여만에 답변이왔다.

by 쥬니스 2018. 8. 29.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신청결과가 최대1일걸린다면서 1일은커녕 정확히 11일만에 답변이 왔다.

가입축하 이메일만보고 가입이 완료된줄 알았다. 하지만 역시 생각한대로 승인되지 않았다는 이메일이다!

일단 YouTube와Blogger로는 신청안했으니 아닐테고

그러면 이유는 하나 글도 아직 별로없고 주제도 명확하지 않은탓인지는 잘 모르겠다.

메일을 보면 사이트 검토 불과 Url이 검토가 안된다고 떴는데 뭘 어떻게 고쳐야할지 모르겠다.

일단 구글 웹마스터를 이용해서 찾아본 결과이다.


53URL중에 47개가 색인이 생성되고 클릭도 잘되있다(?)는 모르겠지만 클릭은 되는상태이다.

구글 웹마스터를 계속 찾아본 결과 오류가있는부분은 단 한부분도없었다.

그리고 티스토리 경로를 보면 네이버가 유독많고 그다음 다음이다.

구글 웹마스터에 등록해놨는데 구글유입은 왜없는지 의문이긴하다 그것이 문제인건가....

일단 

이렇게 무섭게와서 내가 잘못한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거같다 꾸준히 포스팅하고 다시신청하면 되지않을까(?)싶다....

이글 보시는분들 해결방법이나 가입승인받는법 잘아시면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