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연남동 맛집 바다 파스타

by 쥬니스 2018. 8. 5.
반응형

연남동 어디갈까 검색검색하다가 연남동 바다파스타를 다녀왔습니다.

중간에 15:00~17: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네요.


웨이팅 있을때도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더워서 그런지 바로 들어갈수 있었어요 !

들어가면 이렇게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메뉴 나오기 전에 식전빵을 줍니다.



저희는 2명에서 바다로제 리조또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자몽에이드 시켜서 먹었어여 가격은 42000원 나왔네요 ㅋㅋ


바다로제 리조또 진짜 맛있습니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도 맛있는데

제가 해산물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바다로제 리조또 진짜 꿀맛 강추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